축하드려요 ❤️ 저도 심장소리 들어야 안심될것 같아요 ㅜㅜㅜ 저는 6월 5일에 가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오늘 심소 듣고왔어요 ㅎㅎ

6주+5일차 아직 심장소리 안들려도 안이상한 주차인데 우렁차게 잘 들린다고 하네요 ㅎㅎ 고사난자, 화유로 여러번 유산했었어서 불안한 마음이 계속 있었는데 오늘 심소 들으니까 드디어 안심 되네요 ㅠㅠ
댓글
9

콩닥콩닥 아가심장소리 들으실거에요😇
저도 유산 경험 있어서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오늘 첫 병원 방문에서 심소 듣고 왔어요!!ㅠㅠㅠ 진짜 감동이고 대견하고… 우리 배속에서 건강하게 키워봐요!

마자요 ㅜㅠ 근데 또 심소 들으니까 안심되더니 기형아검사가 걱정되려하네요 ㅋㅋㅋ 임신은 걱정의 연속인가봐요
축하드려요~~~ 걱정은 이제 그만하시고 좋은생각만~^^
오+_+ 축하드려요~ 저도 5주차인데 다음주에 심소 들으러 가요:)

기분이 요상하더라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전 아직 아기집만 확인한 상태라 걱정되는 마음이 커요 ㅜㅜ 첫애에 노산 ... ㅜㅜ

저도 그랬어서 공감가네요 ㅜㅜ 건강하게 잘 크고있을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