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 2일쯤 갑자기 입덧도 사라지고 가슴통증도 싹 사라졌었어요 밥 반공기도 겨우 먹었는데 라면하나에 밥 세네숟갈 먹을정도로 너무 멀쩡! 불안해서 다음날 병원 갔었는데 애기는 잘 크고 있었어요! 그러고 그날 저녁... 다시 돌아온 입덧이 더 강력해져있었어요.. 많이 불안하시면 병원가보세요! 저희쌤은 불안하면 언제든지 오라 하시더라구요 불안해서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다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사라진입덧..
오늘 점심 때까지만 해도 속이 울렁울렁했었는데 갑자기 3시쯤 이후로 입덧이 싹 사라졌어요..원래 그때부터 더 심해졌었는데..ㅠ 입덧하니 너무 힘들었는데 또 갑자기 안하니까 너무 불안하네요 ㅠ 저같은 분들 계실까요..?
댓글
6

맞아요 저도 밤에 내일 병원가야겠다 싶을정도로 걱정했는데 아침 일어나자마자 입덧 두배로 하는중이에요 😂😂입덧이 반가울줄이야..
저는 7주차 접어들면서 입덧이 너무너무 심해진다 싶더니 갑자기 어느날은 컨디션좋고 다음날 다시 심해지기도하구 그래요! 오늘도 아침부터 컨디션좋고 입덧도 괜찮다가 한 오후4시쯤부터 다시 입덧시작되더라구요. Doo님도 입덧없는타이밍을 즐기세요!

그러네요 !!다시 입덧 시작했어요 ㅋㅋㅋ 괜한 걱정이였나봐요 감사합니다🤭
와..저는 점점 심해지고 있어서 그저 부럽기만 하네여ㅜㅜㅜㅜㅜㅜ

글쓰고 잠들었는데 아침에 입덧 두배로 하는중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