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아프지마세요ㅠㅠ 얼른 나으셔야해요 저 코로나 비슷하게 걸렸다가 기침 많이해서 아기한테 영향 많이 간것같아요 급격히 출혈 많이생기고 의사가 난리였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5일 편도가 붓고 열이 나네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침살킬 때 목이 좀 아프더니 몸살처럼 으슬하고 몸에 힘이없고 속은 메스꺼워서 이불 덮고 한숨 잤는데 겨드랑이 체온이 37.2도에서 38.4도로 올랐네요.. 쉬는 날이라 병원도 다 닫았는데 응급실이라도 가야할지 아니면 수건 좀 대고 몸 온도 낮추고 버틸지 모르겠네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참고 다음 날 병원 가셨나요?
댓글
5
저는 이비인후과가서 편도염 진단받고 약 먹었어요~~6주차때요.
저 이제 좀 살만합니다 ㅜㅜ 편도 붓고 침삼킬때 너무 아프고 기침하고 힘든 10일이였어요. 열나는게 태아에 안좋다고해서 타이레놀 먹었고요 .. 감기약은 버티고 버티다 기침이 너무 심해서 밤을 지새우고 배땡기고 해서 코푸처방받고 3번먹었더니 금세 나았어요 ㅠ
응급실 가셔요..저도 주말에 열이나고 몸살와서 갔더니 코로나였어요 ㅜㅜ 고열이 아가한테 좋지않대요 ㅠ

안그래도 자가키트해보니까 음성 뜨긴 했는데 역시 걱정되면 병원가는게 제일 나은 방법인가봐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