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토피있는데 아토팜튼살크림써요! 오일은 버츠비!!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토피 있는 분들은 튼살크림 어떤 거 쓰시나요 ?
안녕하세용 저는 14주차 햇살맘이에요 ! 혹시 아토피랑 소양증 있는 분들 중에서 튼살크림 바르고 계신 제품 있으신가요 ? 제가 버츠비 제품 사보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예민한 피부인지라 좀 망설여지네요 ㅜㅡㅜ
댓글
13
모든 분들 댓글 감사합니다 !! 알려주신 제품 참고해서 저도 구매해보려구요 ㅎㅎ모두 행복한 임신기간 되세용
아토피+소양증 있는데 ㅠㅠ 크림만으론 간지럼을 이겨내기 힘들어서 오일이랑 같이 발라요 더마비 오일, 아토팜 크림써요
저는 세타필 바디로션바르고 비오템튼살크림발라요 오일은 제가 별로 안좋아해성~
저도 버츠비 오일이랑 아토팜 튼살크림 쓰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