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명이 춘복이인 17주차 예비맘이에요!! 베동글 보다가 반가워서 댓글 남겨요~~ 저도 임신 초기때 코 막힘에 콧물 증상 너무 심해서 다이슨 가습기 안방에 바로 데려왔는데요!! 가습기 틀어두고 자니까 확실히 나아졌어요 물 자주 마시면서 춘복이 잘 키워보아요 파이팅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춘복엄마예요
17주차 춘복엄마인데 임신초부터 비염이 너무너무 심해지더니 지금은 밤에 잠을 못잘정도로 코가 막히고 재채기 콧물에 하루하루 심해지고있어서 병원에 가도 방법이 없다고 너무 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해야 하나요 ㅠㅠㅠㅠㅠ
댓글
6
저는 산부인과에서 나조넥스 나잘스프레이 괜찮다해서 이비인후과에서 처방받아서 힘들때 그거뿌리고있어요 매일매일 코세척 가습기틀기 매일청소 다 필요없슴다 쩔수없이 약이최고.. ㅜㅜ 나조넥스 하고서부터 매일 할것도없이 이주에 한두번? 정도로 뿌리게돼요 금방금방 좋아지더라구요
코세척도 해보셔요ㅠ 유튜브에서 방향 보고 제대로 하니까 적어도 코막힘에는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지르텍 복용 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저는 지르텍 먹어요!
저도요, 최대한 먼지제거, 이불빨래, 식염수코세척, 할수있는거 하면서 버티고있어요ㅠㅠ 저는 원장님이 중기부터는 지르텍같은거 써볼수있다고하던데 그래도 약복용은 마음이 영불편해서 최대한 약은 안쓰려구요ㅠㅠ 힘내셔요

감사해요 ㅠㅠ 아 저도 왠만하면 약은 안먹고싶은데 코막힘이 너무 힘드네요 ㅠ재채기도 얼마나 자주 하는지 그 압박이 아기한테 너무 크게 전해질텐데 ㅠㅠㅠㅠ 그래도 잘 견뎌보자고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