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후에 꿈을 엄청 꾸어요 ㅠㅠ 그리고 저두 새벽 2.3시 이후에 잠듭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임신후 새벽형 맘이 되신 분 있나요?
안녕하세요! 15주차 맘이에요^^ 저는 저녁 입덧이 있는 편이어서 초저녁에 잠이 많이 오더라구요 요즘엔 9시나 11시에도 잠이 드는데 여전히 새벽 4시~6시만 되면 눈이 말똥해집니당ㅎㅎ 아주 부지란한 아기인가봐요^^ 길게 푹잠 자는거도 아니고, 6-7시간 자는 것 같아요! 낮에 잠이 오는 편도 크게 아니구요^^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이라 받아들니고 어떻게 보낼지 소소한 고민중이랍니당! 저처럼 새벽형 맘이 되신분도 있을까요?
댓글
4
저도 일찍 자도 새벽에 꼭 눈이..자동으로 떠지더라구요🤣
저도ㅠㅠㅠ9시간은 기본으로 잤는데.. 죽겠어요ㅠㅠㅋㅋㅋ더자고싶어요!
저요.. 평생 꿀잠 잤는데 임신 이후 잠도 얕게 자고 새벽에 깨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