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연드림이용 마니안달고 맛잇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자차 어느걸로 드시나요?
며칠전부터 인후통이 심한데 약을 못먹으니 낫지를 않네요 다들 따뜻한 유자차 먹으라 하는데 시중거는 그냥 설탕물이고.. 좋은 유자차 구할 수 있는 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3
한살림 레몬 유자차 먹구있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