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으로 하루에1.5키로빠지구 약처방받앗어요! ㅠ 약 자기전에먹고나면 저녁전까지는 진쩌 살만합니다 힘드시면 약드세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인지 먹덧인지..
초반에 너무잘먹어서 나는 입덧없겠다!! 라고 생각하자마자 입덧이 시작되었어요.. 하루종일 속이 울렁울렁거리고 음식 상상만해도 토할것같은 느낌인데 막상 먹으면 또 괜찮다가 먹고나면 다시 울렁울렁.. 먹기까지 너무 힘드네요ㅠㅠ 벌써 2키로나 빠졌어요.. 다들 어떻게 입덧 혹은 먹덧 보내고 계신가요?
댓글
7

저도 약복용하고싶은데 제가 사는곳은 일반 약국에서파는 멀미약같은것만 권하더라구여ㅠㅠ 다음 산부인과 비짓때 한번더 체크해봐야겠어요. 하루에 1.5키로라니 엄청 심하시네요ㅜㅠ 몸조리잘하세요!

약이름은 유명한 디클렉틴이에요! 말씀드려보세용ㅎㅎ
저도 먹을땐 괜찮다가 먹고나면 토할때까지 울렁거려요 ㅠㅠ 결국 토를 해야 좀 시원해져요.. 바나나가 입에 맞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너무 먹으면 안좋을까 하루 권장량 찾다 알게됬는데 바나나에 입덧 완화 효과가 있대용 진짜 신기한게 바나나 먹으면 안울렁 거리더라구요!!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바나나도 매번 하나 다 먹기까지 힘들던데 자주 시도해봐야겠어요!!
저고 입덧없다가 요즘에 생겼네요 ㅜㅜㅜㅜ 음식 냄새만 맡아도 속 울렁거리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ㅠㅠ화이팅해요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