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나솔 매주챙겨보는 사람이에영ㅋㅋㅋㅋ넘재밌어요~ 한주한주기대되는게.... 다음주 15기기대되네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최애 프로그램이 뭔가요?
저는 수요일에 하는 나는솔로에요!! 현실적이라서 더 재밌더라구용ㅋㅋㅋ 최근에 하트시그널4도 시작했던데 챙겨볼게 많이 생겼네요 하하 저는 왜이렇게 연애프로그램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용ㅋㅋㅋㅋ 여러분들의 최애 프로그램은 뭔가요?? ㅎㅎ
댓글
10

100회 특집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나솔 저도 좋아해요! 하트시그널도 재미있지만 젊은이들의 연애라면, 나는 솔로는 으른들의 연애 느낌이라 재미있어요. 저번 기수랑 이번 기수는 논란이 있는 참가자가 있어서 다른 참가자들이 상처만 받고 끝날까봐 걱정이네요.

맞아요 으른의 연애ㅎㅎ 오늘 이번 기수 마지막회 결과날이라 넘 궁금하네요 두커플 정도 나오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봅니다.. 얼른 보고싶네요 ㅎㅎ
저는 요즘 지락실2요!!! ㅎㅎㅎ드라마는 차정숙~!

차정숙도 완결되면 정주행하려구요! 너무 재밌다고 하더라구용!!?? ㅋㅋㅋ
저도 나솔팬이에요!! 요샌 지구마불 세계여행도 재밌더라구요!!

아 지구마불 세계여행 저도 다 챙겨봤어요 꿀잼이죠 ㅎㅎ 여행 대리만족이에용
저는 지락실2이욤!! 다음달에하는 태어난김에 세계일주도2도 기대하고 있어용>_<

지락실 안봤는데 한번 봐봐야겠어요!! 태어난딤에 세계일주도 좋아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ㅎㅎㅎ??? 둘다 한번 도전해볼게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