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 안써봣는데 저희 모성보호 게시판에 보니까 단축근무중 반차는 3시간이라고 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축근무 중에 반차쓰신적있나요~?
컨디션안좋아서 반차썼는데 단축근무중이라 시간을 어째야할지…ㅠ 6시간근무니까 3시간으로 생각하면될까요? 써보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6

저도 마침 3시간 근무 한다고 말씀드려놨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저는 6시간에서 반차4시간 쓰고 2시간만 근무했어요...ㅎㅎ

저도 처음인데 관리팀에선 저한테 물어봐서 그냥 3시간근무 한다고 했어요..ㅎㅎ 감사해요!
반차는 아니지만 연차 쓴적은 있어요. 6시간 근무라서 6시간 휴가(0.75개) 사용으로 연차 쓸수있더라구요. 참고로 저희는 반반차(0.25개)도 있습니다~

임신한 직원이 제가 처음이라 알아볼생각은 안하고 저한테만 다 물어보네요😭저도 처음인데,, 시간으로 따지자하면 말많을거같아 귀찮아서 그냥 반차쓰고 3시간 근무 한다구 했네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