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 말씀하신거는 출산휴가 아닐까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휴직 오떻게 하시나요??
보니까 2023년부터는 1년 6개월까지 쓸수있다고 되어있던데,, 오늘 회사에서 육아휴직 3달 이야기하시더라구요 3달은 너무 무리인듯해서 ㅠㅠ 그래서 직장다니시눈 다른 분들은 어떻게하시나 궁금하네요~
댓글
6
저도 작년 첫째때 육휴 쓰는데 출산전후휴가 3개월 쓰고 돌아오라고 해서 그만둘생각으로 1년3개월 몰아쓴다고 고집부렸어요... 그리고 1년3개월 썼어요... 아직 복귀 전이에요!
1년 6개월은 아직 확정된 거 아니고 확정된다고 해도 6개월은 그냥 무급이래요 ㅜㅜ 저는 회사에서 2년까지 해줘서 일단 2년 쓰고 그 안에 둘째 낳아서 새로 육휴 들어가는 게 목표에요.

아징차요… 확정인줄 알았오요 ㅠㅠ흑… 2년까지 해준다니 정말 감사하네용 ㅠㅍ
1년6개월이 아직 확정인건 아니더라구요 전 첫째때 3개월 출산휴가+1년 육아휴직 해서 15개월 전부 썼는데 지금 둘째는 6개월-10개월 사이로 쉬고 복직할까 해요😅

어메나 ㅠㅠㅠ 확정인줄 알았네요 ㅠㅠㅠ 15개월 넘 부러워요… 둘째까지,,, 정말 대단하십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