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미 월요일에 회전초밥 먹구왔오요 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밥먹구싶어요
원래 초밥 좋아하는데 쉬는날이라고 가만히 누워서 나뒹구니까 초밥 땡기네요 출근한 날이 더 규칙적이고 잘 지내는거 같아요 집안일도 할랬는데 가만히 누워만 있고싶고 상큼한게 먹고싶기도 아니기도 하고 배는 안고픈데 먼가 개운하게 씻겨 내리고 싶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했음 싶고 살짝 답답한거 같기도 하고 2주후에 오란게 담주 월요일인데 오늘 낼 쉬는데 그냥 미리 가볼까도 싶고 잘 크는지 궁금도 한데 몸 컨디션이 좋지않고 잘때도 화장실을 3번은 가는데 안크고 있을리 없겠지 싶으면서도 잠도 마니자고 쉬어서 정신은 말똥한데 몸은 피곤해요 ㅋㅋ
댓글
26
저도 회 매니아라 좀 믿을수있는데 가서 왕창 먹고왔어요 육회만 조심하세요
초밥이랑 간장게장 진짜 너무 먹고 싶어요ㅠ

으앗 저두 초밥 간장게장 ㅠㅠㅠㅠㅠㅠㅠㅠ
초밥드세요~~ 저희 샘은 먹고싶은거 먹을수 있는거 먹으라고했어요 ㅎㅎ 초밥 육회 회 다 물어봤는데 괜찮대요
저는 라면이.. 너무땡겨요... 혹시 안좋을까걱정인데 너무너무 맛있어요ㅜㅜㅎ


탈퇴한 유저
라면먹고 탈 난 얘긴 없으니까 라면은 먹어도 되지 않으까요!?

매끼먹고싶은게..함정..

어맛! 저 그래서 이틀 연속 점심으로 라면 먹었어요 ㅠ 어젠 청양고추 팍팍! 넣어서 먹었더니 아침에 엉덩이에 불 나서 오늘은 그냥 파만 넣어서 먹었어요 ㅋㅋㅋ 라면 자주 먹으면 당연히 안 좋을텐데 딱히 다른게 땡기는 것도 없고 배는 안 고픈데 안 먹으면 나중에 속 쓰릴 것 같고 그래서 그냥 먹어버렸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