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차 유산진행중이래요...

어제 병원 진료 봤는데..아기가 7주3일차인데.. 거의 6주 사이즈로 안컸다고 하시더라구요..심장소리도 간혈적으로 들린다고 하시고..아마 유산이 진행되고 있는거 같다고 하셨어요..이번주에 피가 나오더라도(자연배출) 놀라지 말라고 하시면서..일주일 뒤에 다시 와서 정확히 확인해보자고 하셨어요...그 전까지는 이런 얘기가 전혀 없어서 잘 자라고 있는 줄 알았는데..생각지도 못한 말씀에..정말...병원 나오자 마자 눈물이 왈칵 쏟아지더라구요..ㅠㅠㅠ 나한테 생기지 말았으면 한 일이 왜 나에게 생겼을까? 믿기지도 않고..내 배속에 있는 은혜가 점점 유산 진행중이라는게..너무 마음이 아프네요ㅠ 돌아보면 제 주위에 유산이 되신 분들이 있으셨는데.. 그 분들의 마음도 돌아보게 되네요..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 다행히 첫째가 있어서 첫째 케어하느라 평소처럼 바쁘게 지내고는 있는데요..순간씩 눈물이 나긴하네요..첫째를 보며 생명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다시 느낍니다...마음 잘 추스려야죠..모두 소중한 아기들 잘 품으시고요~~저도 힘 낼께요!!

댓글

7

  1. 저는 임신한건 실감도 안났었는데 그아이가 없어지고는 땅이꺼져라 슬퍼했던 기억이 나네요 가족분들과 마음다해서 슬픔나누시구 좋은곳으로 보내주셔요

    1. subcomment icon

      네..저도 순간순간 먹먹한 마음과 눈물이 흐르는건 시간이 지나야되겠죠..ㅠㅠ 아가천사들은 좋은곳으로 가니 다행입니다^^ 같이 힘내요♡

  2. 저도 계류유산 되어서 다음주에 수술하러가요ㅠ~~ 저도 아마 7주 몇일인거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세상에 생각지 못한 일들이 생기네요..이게 또 인생이겠죠ㅠㅠ 수술 잘 하시고 건강히 잘 회복하시길 같은 마음으로 바래요♡ 더 좋은것 주시려고 하나바요~~같이 힘내요♡

    2. subcomment icon

      그래도 임신이 되긴했으니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요😊😊 회복 잘하시고 다음에 건강한 아기 맞아요 우리!!

  3. 토닥토닥 .. 뭔지 알아서 가슴저려요 .. 몸 잘 챙기세요

    1. subcomment icon

      네 저도 경험해보니..이 마음을 알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