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랑 키위먹고 쾌변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탈출...!ㅠㅠㅠ
다들 임신초기에 변비 어떻개 이겨내셨나요,,, 6주-7주 넘어가는데 변비때매 너무 힘들오요 ㅠㅠㅠ
댓글
5
저도 지금 변비와의 전쟁중인데 아침사과,두유,요플레,유산균2종류 등등 복합적으로 때려넣고있어서 좀 나아졌어요!
약국에서 유산균 사서 먹었더니 시원하게~~ 봤어요!!!
저 요즘 너무 힘들어서 월욜검진날인데 변비약 처방받던지 푸른 먹어보려구요 ㅜㅜ

아 그러시구나 ㅠㅠㅠ 저도 병원가서 말해보아야겠어여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