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오늘 검사하러 가니 애기집이 하나 더 생겨서 쌍둥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그래서 착상혈이라고 하셔서 마음 놓이게 되었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인데.. 괜찮은가요?
5주 5일되는데, 어제저녁부터 갈색혈이 조금씩 나오는데… 배가 아프거나 하지는 않고, 입덧도 없이 밥도 잘 먹는데, 배가 살짝 불편한 느낌만 있어요… 살짝 없어졌다가 다시 있고 해서.. 괜찮은건가요?
댓글
7
저는 병원갔더니 피고임있다고 하셨어요 ㅜㅜ
저도 갈색혈을 좀 봤었는데 통증도 없었고 해서 그냥 착상혈이 좀 많이 나오는가보다~ 하고 병원에 따로 전화도 안하고 방문도 안했었거든요? 근데 오늘 가서 사실은 피비침이 좀 있었다고 말씀드렸더니 다음부터는 피 비치면 바로 연락주시라고 하더라구요. 쪼금 혼났습니다😅 내일 오전에 꼭 전화해보셔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지금 계속 검색하고 찾아보고 있었는데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넹넹! 보통은 착상혈이지만 혹시 모르니까 꼭 연락주시라고 신신당부하시더라구요. 자궁 내 피고임이 생긴 걸 수도 있고 질 출혈일 수도 있다고 꼭 전화를 달라 하셨어요. 너무 걱정 마시고 내일 오전에 전화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병원 바로 갔어요.. 혹시모르니 가보시는게 안심되지 않으실까요? ㅜㅠ

감사해요~ 너무 늦어서 내일 갈까 하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