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외임신이 걱정되요

오늘 테스트기 확인 후 병원 내원했는데 아기집이 보이질 않아 피검사하고왔어요 수치는 194라고 하는데 원장샘이 3가지 예시를 들어주신게 맘에걸리네요 유산 / 자궁외임신 / 극초기 ㅠㅠ 소변눌때 간혹 밑빠지는 느낌과 누워있을때 자궁 눌리는?허한? 느낌 질 근처에서 약간의 떨림? 같은게 느껴지는데 검색하니 죄다 자궁외임신증상이라고해서 너무너무 불안해요 병원은 다음주에 오라고 했는데ㅠㅠ 한주를 어떻게 버티죠

댓글

14

  1. 전 첫 방문에 촘파로는 안보이고 피검사 400 나왔어요 . 피검사 안한다니까 딱 저 3가지 얘기하면서피검사 해야 된다 그래서 하고 5일있다 병원갔더니 애기집 확인했어요. 보기 3개중에 극초기 였던거죠. 저는 임신 테스트기 계속하는건 비추천해요 이미 피검사로 임신이 확인됐는데 테스트 계속해도 의미없다고 의사쌤이 그러더라구요. 걱정되고 궁금하겠지만 기다렸다가 촘파로 확인하는게 젤 확실하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ㅠ그쵸 ...의미없는거 아는데두 불안해서 그론고같아요 허허허 ㅎㅎㅎㅎ

    2. subcomment icon

      글쵸 ㅎㅎ 저도 5일이 안가서 죽을지경이었어요 ㅜㅜ 임테기의 노예가 되지 말란 뜻인건 알지만 궁금하죠 ㅎㅎ 엄마가 너무 일찍 알게되서 그런거에요 엽산 챙겨드시면서 시간가길 기다리는 수 밖에 지금 할 수 있는게 없지만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조금더 기다리시면 예쁜 아가집 보실 수 있을거에요!!

    3. subcomment icon

      말씀너뮤감사합니다 히히 ㅎㅎㅎ

  2. 저는 2주전에 검사했을 때 암일 가능성도 있다는 이야기까지 들었어요... 다음주 월요일 다른 병원 첫진료인데 건강한 생각하고 긍정적인 생각 하며 잘 버티고 있어요 ! 다른 분들 보니까 7주차에 보이는 사람도 있다니까 우리 애기를 위해 잘 버텨 보아요 :-) 저도 들은 이야기인데 태아가 엄마들의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

    1. subcomment icon

      ㅠㅠ맘고생많앗겟어요... 화이팅이에요!!

  3. 저 4주차 방문 피검 2500나와서 자궁외 임신 진단 받았는데 일주일 뒤 다른병원 가서 아기집 봤어요 지금은 9주차 심장도 잘뛰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ㅠㅠ정말요? 축하드려요!! 진짜 병원 한곳만 가보면 안되는게 맞나봐요 주변에 다그러네ㅠㅠㅠㅠㅠ

  4. 일찍가면 무조건 그 소리 들어요 맘 편히 먹으시고요 ㅎㅎ 통증 있으면 무조건 병원 그렇지 않다면 잘 착상중일거예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ㅜㅠ!

  5. 저도 테스트기 확인하고 다음날 바로 방문을 했는데요. 피검사 수치 650으로 나왔어요. (직전 생리 시작일 5주차에 내원) 저도 수정&착상 2주되어서 극초기라 아기집이 안보여서 마음이 불안하더라고요. 수정 착상이 늦은 경우에 피검사 수치가 낮을 수 있으니 3~4일 후에 피검사 한 번 더 해보시거나 임테기 더 진해졌는지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일주일 뒤 병원 예약했는데 마음이 불안해서 병원 가기 전전날에 임테기 한 번 더 했더니 진해졌어요 !

    1. subcomment icon

      너무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