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2일찬데..... 체력이 바닥났어요 ... 진짜 이게 가능한가싶을정도로 완전 바닥나서 너무 힘들어요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6일 컨디션 최악 너무 힘들어요ㅠㅠ
모든 사물에서 냄새가 심하고 집에서도 손수건으로 코 막고 다닐 지경이에요 어지럽고 기운없고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ㅠㅠㅠㅠㅠ 임신이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요 징징대봅니다…
댓글
6
6주인데 입덧도힘든데 겁나네요..
저는이제막 6주인데 죽을거같아요ㅠㅠ 언제끝날까요...😢😢

너무힘들죠ㅠㅠ 얼른 끝났으면..
저도 8주0일인데 어제부터 죽을맛이에요 하 ㅠㅠㅠㅠ 엘베타면 마스크해도 냄새가..식당지나먄 구역질이 ㅠㅠㅠㅠㅠ

맞아요 엘베냄새 식당냄새 너무 싫어요ㅠ 자연냄새 빼고 모든게 고역이네요😭😭 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