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에 잠혈이 있으신거같아요 .. 큰 이상은 없으실것 같네요 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초록색표시 안좋은건아니죠????

보건소에서 결과지받았는데 두가지저건 병원에서 물어보라하네용?????네이버검색해보니 정확히나오진 않는데...심각한건아니죵?????
댓글
5
정상 범위에서 조금 벗어나는것 같은데 재검사 하셔야 할것 같은데요?

병원가서 물어보려구용 ㅜ ㅜ
혹시 피가 비치시나요? 적혈구는 임신 초기라면 살짝 피비침 있을 수 있다는 가정하에 나올 수 있고. 백혈구는 질염처럼 염증 있으면 나올 수 있어서 크게 걱정할 건 없을 것 같아요. 치료 잘 하면요 ㅎㅎ 맘 편히 가지십시오♡

네엥감사드려요^_^ 아뇽피비침 전혀없어용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