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보는건 모르겠는데 심장소리는 아기에게 안좋을수있다는 얘기도 있어서 쌤이 말할때까지 꾹 참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러 가도될까요?
5주 1일차에 초음파봤는데 아기집만 확인했어요 2주뒤에 다시 오라고하셨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ㅠㅠ 새벽마다 아랫배가 심한 생리통마냥 아프기도하고 첫아기라 잘 있는지 보고싶기도하고 낼모레가 6주 1일차인데 일주일 일찍가서 한번더 촘파 보러가도될까요?ㅠㅠ 넘 예민맘인가 싶기도하고 그러네요ㅠㅠ
댓글
6
저도 5주차에 임테기로 알고 6주차에 가도 심장소리 못들었어요 ㅎㅎ 궁금하면 다녀오시는게 나아요 ㅎ 비록 심장 소리는 못들어도 어디에 잘 있구나 일주일간 잘 컷구나 라는 안도감에 또 버티는거 같아요 ㅎ
저도 저번주 화요일에 7주차 춈파 보고왔는데 오늘 몸이 갑자기 아프니 걱정돼서 동네산부인과 가서 보고왔어요~~ 걱정되면 보로가셔요!

네네 사실 답정너였을것 같아여ㅠㅠ 감사합니당
지인은 메인병원/초음파병원 따로두고 매주보러다녔다고 하더라구요!

아 그런방법도 있군용!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