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 0일보고서 부터 계속 생리통 처럼 콕콕쑤시고 아프고 자다가도 깰정도였어요 오늘은 6주 0일 됐는데 그대로 아프구여 자궁이 커지느냐고 그러는거라고 외부로 혈만 않나오면 괜찮다고 하셨어용 넘 걱정하지 마세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차
배가콕콕쑤시듯이 아픈데 괜찮은가요?? 살살아픈느낌이아니라 바늘로찌르는듯한고통 이랄까?ㅜㅜㅜㅜㅜㅜㅜ
댓글
4

감사합니다ㅜㅜ처음느껴본고통이라 불안했어용ㅜㅜ
아기집이 커지려고 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저도 통증 가끔 있거든요 ㅠㅠ

ㅜㅜ그런거겠죠?? 옆구리까지쑤셔서 무섭네용ㅜ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