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되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역전까지는 아니겠죠...?

맨 마지막 테스트기는 오늘 아침에 했는데 아직 역전 아니겠죠....? 지난주말에 피검사 300정도라 임신은 맞다했고 월요일부터 대조선이랑 진하기가 비슷한듯한데 더 찐해지진않는것같네요... 😭😭언제쯤 역전 될까요?? 착상이 늦은건지 어플로만 보면 배란 20일 정도 된 듯 하네용 후
댓글
6

역전된건가요?? 아 다행이네요ㅠㅠㅠ 감사합니다!!

네네 완전 역전인데요? 이제 병원가시면 아기집 보일것 같아요~^^

제눈에는 색이 똑같아보여서 걱정이었는데 다향이네요..ㅎㅎㅎ
요정도면 아기집 보일거 같아용 ㅎㅎㅎ

다행이네요ㅠㅠ! 병원에서 5일쯤이면 보일거라고 오라는데 역전이 계속 안되니 괜히 걱정되고 그러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