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보건소꺼 먹다가 냄새가 역해서 솔가800 먹고있어요! 비타민D는 병원서 먹으라고 처방해주시더라구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활성엽산으로 챙겨드시나요????
임심전 30대 부터는 영양제 필수다 소리 주변에서 해도 흥 귀찮아 하고 살다가 임신하고 태아를 생각하니 세상 꼼꼼하게 알아보다가 엽산이 천연/ 합성/ 활성 종류를 알게됬네요 엘레뉴1 과 솔가800 을 각각 선물 받았는데 엘레뉴가 종합이라 편해서 엘레뉴로 먹고 있는데 엘레뉴는 합성이더라고요? 근데 산부인과에서 엘레뉴 추천 많이 한다 하고 솔가는 활성이라고 파는데 사실 합성이라는 글이 꽤 많더라고요...? 혼란스러워요 차병원 마더스케어는 활성인건 맞는거 같은데 가격차이가 꽤 나더라고요 출산한 지인들이 첨에는 비싼거 먹다가 결국 다른걸로 갈아탔다고 들었는데 그 비싼게 활성엽산인거 같네요ㅋㅋㅋ 휴 .. 혹시 다들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댓글
28
전 임신전부터 솔가800mcg 먹고있어요.
저는 엘레뉴1 활성엽산800먹어용~ 출산했던 지인이 추천해주더라구요!
저는 쁘띠앤이요!!

와우 ㅠㅠ 댓글보니 다들 다양하게 선택하시는것 같아요 혹시 비타민 D 따로 챙겨 드실까요??

파워j라서 다 찾아보고 정착했어요ㅋㅋ 영양제 고르기도 정말 힘들었어요.. 저 임신전에 비타민D 수치 낮아서 5000으로 몇갤 챙겨먹다가 지금은 1000으로 1알 하루하루 먹고 있어요! 담에 피검받고 수치 낮으면 2알 2000으로 맞춰 챙겨먹게요! 🫡

오 저 예전에 비타민 수치가 6 이하로 나와서 심각한 결핍이라고 2000 으로 한통정도 먹어보고 역시나 못챙겨 먹어서 포기했던 시절이 있었어요🤣🤣비타민 용량은 임산부 라고 제한 있거나 하진 않나보네요!? 따로 챙겨먹어야겠어요 ㅠㅠ

저는 12-14정도 였던것 같아요ㅜㅋㅋㅋㅋ 보통 부족한대로 챙겨 먹으라고 하는것 같아요..🤔 저는 5000대 먹다가 (2갤정도) 지금 1000정도 먹고 있다고 하니 ! 부족하면 2000먹으면 된다고 얘기 들었어요!
뉴트리모어 먹는데 부담없고 조아용

비타민D 따로 챙겨드시는지 궁금해요!!

뉴트리도 비타민디 들어있긴한데 저는다른데껏두먹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