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활성엽산으로 챙겨드시나요????

임심전 30대 부터는 영양제 필수다 소리 주변에서 해도 흥 귀찮아 하고 살다가 임신하고 태아를 생각하니 세상 꼼꼼하게 알아보다가 엽산이 천연/ 합성/ 활성 종류를 알게됬네요 엘레뉴1 과 솔가800 을 각각 선물 받았는데 엘레뉴가 종합이라 편해서 엘레뉴로 먹고 있는데 엘레뉴는 합성이더라고요? 근데 산부인과에서 엘레뉴 추천 많이 한다 하고 솔가는 활성이라고 파는데 사실 합성이라는 글이 꽤 많더라고요...? 혼란스러워요 차병원 마더스케어는 활성인건 맞는거 같은데 가격차이가 꽤 나더라고요 출산한 지인들이 첨에는 비싼거 먹다가 결국 다른걸로 갈아탔다고 들었는데 그 비싼게 활성엽산인거 같네요ㅋㅋㅋ 휴 .. 혹시 다들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댓글

28

  1. 전 보건소꺼 먹다가 냄새가 역해서 솔가800 먹고있어요! 비타민D는 병원서 먹으라고 처방해주시더라구여!

  2. 전 임신전부터 솔가800mcg 먹고있어요.

  3. 저는 엘레뉴1 활성엽산800먹어용~ 출산했던 지인이 추천해주더라구요!

  4. 저는 쁘띠앤이요!!

    1. subcomment icon

      와우 ㅠㅠ 댓글보니 다들 다양하게 선택하시는것 같아요 혹시 비타민 D 따로 챙겨 드실까요??

    2. subcomment icon

      파워j라서 다 찾아보고 정착했어요ㅋㅋ 영양제 고르기도 정말 힘들었어요.. 저 임신전에 비타민D 수치 낮아서 5000으로 몇갤 챙겨먹다가 지금은 1000으로 1알 하루하루 먹고 있어요! 담에 피검받고 수치 낮으면 2알 2000으로 맞춰 챙겨먹게요! 🫡

    3. subcomment icon

      오 저 예전에 비타민 수치가 6 이하로 나와서 심각한 결핍이라고 2000 으로 한통정도 먹어보고 역시나 못챙겨 먹어서 포기했던 시절이 있었어요🤣🤣비타민 용량은 임산부 라고 제한 있거나 하진 않나보네요!? 따로 챙겨먹어야겠어요 ㅠㅠ

    4. subcomment icon

      저는 12-14정도 였던것 같아요ㅜㅋㅋㅋㅋ 보통 부족한대로 챙겨 먹으라고 하는것 같아요..🤔 저는 5000대 먹다가 (2갤정도) 지금 1000정도 먹고 있다고 하니 ! 부족하면 2000먹으면 된다고 얘기 들었어요!

  5. 뉴트리모어 먹는데 부담없고 조아용

    1. subcomment icon

      비타민D 따로 챙겨드시는지 궁금해요!!

    2. subcomment icon

      뉴트리도 비타민디 들어있긴한데 저는다른데껏두먹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