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방토 몇개씩 집어먹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할때 뭐 드시나요?!
많이먹으면 체기가 올라오고 먹고싶은게 사라지더니 오늘 멀쩡히 길가다가 진짜 드라마에서만 보던 웩웩 시전했네요...ㅋㅋㅋ 배가 비어있는 느낌인데 먹고싶은건 생각이 안나고 그렇다고 안먹을수는 없고...음식 상상만으로도 메쓱거려요🤮 다른분들은 어떤거 드시고 좀 나아지셨거나 입덧할때 그나마 좀 먹혔는지 궁금해요!!
댓글
23

저도 방토 거의 멸종시킬수준으로 먹네요..ㅋㅋ
저는 물냉면이요 ㅜㅠ 국물만 마시느중이지만여

냉면 모밀 땡기더라구요
저는 포지타노 사탕 달고살아요ㅠㅠ 원래 사탕 있어도 안먹었는데 요즘은 포지타노 레몬사탕 없이 출퇴근도 힘드네요..😮💨

저도 코스트코가서 사놨답니다..근데 사탕으로는 밥이 안되서요ㅠㅠ
토마토 하나랑 얼음 좀 넣고 설탕 한숟갈 넣어서 갈아먹어보세요! 먹고나서 더부룩한 것도 제일 적었어요

토마토주스네요 믹서기 씻어놔야겠어요
전 아침마다 루이보스 보리차에 얼음넣구 방울 토마토 먹는중이에요!! 태아한테도 좋다고 하니 더 챙겨 먹게 되네요 ㅎㅎ

방울토마토 좋네요 토마토 시큼새큼 좋아요 리스트 추가입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