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인데 지금도 토하고 왔어요 힘냅시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거의 매일 토하는데 ㅠㅠ
입덧이 원래 이런건지.. 낼이면 9주차 접어들어요 뭘 먹기가 무섭네요. 퓨 ㅠㅠㅠ
댓글
10

탈퇴한 유저
작년 임신때도 토덧 이번에도 토덧이라 살이 벌써 7키로 빠졋는데 너무 힘드실땐 수액이라도 맞으셔야해요ㅠㅠ그래야 살아요......😭😭😭입덧약 효과잇을수도 잇으니까 드셔보시고!먹고 토해도 뭐든 먹어야 살아요ㅠㅠㅠ흑...
저도 너무 힘들어서.. 결국 입덧약 처방받아서 먹고있습니다! 근데 입덧이 너무 강력해서 그런지 하루에 3번정도는 헛구역질이 올라오네요 그래도 약 먹고 안먹고가 달라요 ㅜㅜ…
저도 그러다가 식사를 거의 못해서 병원에서 수액맞고, 입덧주사, 항구토제(온단세트론)? 인가 맞고 나니까 조금 덜하네요. 선생님께 상태 잘 말씀드려보세요. 그 고통 너무 공감되네요 ㅠㅠ

ㅠㅠㅠ 흑흑 증상 없는 임산부도 많던데 우리 왜이렇게 힘들가요 ㅠㅠㅠㅠ 진짜 좋은날 오겠죠 ㅠㅠ힘내요
저두 8주부터 매일 토하고 있어요..! 오늘 9주차인데 오늘도ㅠㅠ 양치덧까지 있어서 양치할땐 더 무섭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우리 힘내요

진짜 ㅠㅠ 긍정적인 생각만 하려고하는데 못난 생각 못난이덩어리에요 ㅠㅠ 우리 지나가겠죠…. 힘내요 엉엉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