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다리 마른게 유전인데 태어나서 처음으로 발가락이 통통해진거보고 저는 웃었어요ㅋㅋㅋ이렇게도 변화가있구나싶어서요ㅋㅋ 양말자국 생기는 경험도 하면서 신기해하고 있는 요즘 입니다🤣ㅋㅋㅋ밤에 잘때는 뭔가 다리쪽이 우왕 거리는 느낌이라 잘 못잘때도있어용ㅜ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발이 붓나봐요ㅜ
잘은 모르겠지만 발이 붓나봐요~ 어제부터 컨버스 단화를 신으면 새끼 발가락쪽이 아프더라고요. 원래 저녁에 라면 먹고 자도 붓지 않았는데, 요즘은 아침에도 손이 붓는 느낌이 들고, 낮에도 손이 조금씩 붓더라고요. 발에도 붓기가 올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근데 이 붓는 느낌이 너무 불편하네요.
댓글
13
저두 손발, 종아리까지 부어서 이번에 병원에서 압박 스타킹 처방받았어요 ㅠㅠ 벌써부터 붓기 시작하는건지... 반지는 이미 진작에 빼두고 다녔어요 ㅎ

압박스타킹도 처방을 해주는군요. 근데 종아리까지 부으면 너무 힘들 것 같아요ㅜ

탈퇴한 유저
첫째땐 안부으셨나요?ㅠㅠ전 첫째때도 발 그래서 한사이즈 크게 신고 슬리퍼 신고 다니고 그랬어요 반지도 빼버렸네요

네.저 셋짼데 첫째둘째때는 막달에 혹은 힘들때만 부었던 것 같아요. 셋째라 힘들어 그런걸까요?! 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앗 그럴수도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아가둘이 있으니 ㅠㅠ

아..이게 나이가 무시를 못하나봐요.ㅎㅎㅎㅎㅎㅎㅜ 성별이 달라서인가라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ㅎㅎㅎ
저도 17주차 들어서면서 손발 부어요ㅠ_ㅠ 결혼반지가 점점 옥죄어오고 있어요 흑흑

맞아요ㅠ저도 그래서 반지를 잘 못껴요ㅠ 빼고, 힘들게 끼고나서도 불편해서 또 빼고.. 아예 안들어가는 반지도 있더라고요ㅜ
몇주되셨어요? 16주부터는 신발 5~10mm정도는 크게 신기 시작하라고 알람 왔었어요 ㅎㅎ

아.정말요?!저 이제 18주 시작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봐요.첫째때랑은 그런거 없었는데ㅠ

경산이면 몸이 좀더 잘 붓나바여 ㅎㅎ 컨디션 문제일수도 있구요~ 아무쪼록 몸 잘 챙기셔요 발 하나만 불편해도 몸 전체가 피로해지자나용🫶🏻~^^

네네. 이 기회에 신랑과 신발 하나 장만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