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ㅎㅎㅎㅎㅎㅎ저 딸이래영~~😁😁

주치의선생님께서 초음파 보기 전에 딸이었으면 좋겠어요? 아들이었으면 좋겠어요? 하셨는데 전 뭐든 좋아요 이랬는데 남편은 딸이요~ 했거든요 ㅎㅎ 근데 초음파 보니까 딸인거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막상 딸이라고 하니까 아들도 한 명 아쉽고 ㅎㅎㅎ 그래서 다들 둘째 낳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랬네요 태몽은 친구 : 알밤 큰거 한 알 -> 아들 친언니 : 왕 큰 보석목걸이 -> 아들 중국황실달력 -> 딸 미국 어쩌구 테스트 -> 딸 이랬어요!! 오대오였는데 딸이네용 ㅎㅎㅎㅎㅎ 살은 좀 조절해야한다고 하셔서 좀 조절해야해요^^,, 애기 넘 커지면 힘들다고하셔서 ㅠㅠ 후후

댓글

6

  1. 저도 작은 흰토끼 태몽 꿨는데 딸이였어요 ㅎㅅㅎ중국왕실도 각도법도 다 딸이라 딸일것같았는데 진짜로 딸이라 들어서 모든게 딸같았어서 바로 받아드렸지요 ㅋㅅㅋ

  2. 저도 딸입니다. 태몽은 시어머니 복숭아,저는 분홍이쁜토끼요!! 딸 축하합니당ㅎㅎ

  3. 태몽이 꼭 다 맞는건 아닌가봐용ㅋㅋㅋ 저는 태몽이랑 황실달력 등등 모두 아들쪽인데 이번주 토욜에 과연 반전이있을지 아닐지 넘 궁금하네용ㅋㅋㅋ 예쁜 딸랭구 추카드려용!!!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용 ㅋㅋㅋ 태몽이 다 아들이라서 아들인가 했었는데 막상 딸이라는거보니까 신기해요옹~^^ 축하감사드려용 ㅎㅎ

  4. 저두 딸 원했는데 막상 딸이라하니까 아들에 대한 아쉬움도 있더라구요!ㅎㅎㅎ그래서 둘째낳나봐용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용 ㅎㅎㅎㅎㅎㅎ 막상 성별 딱 이야기해주시니까 아쉬운건 또 몬지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ㅎㅎㅎㅎㅎㅎ저 딸이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