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ㅎㅎ 시엄마, 친정엄마 둘다 “둘째 아들 낳으면 되지” 말에..🫠🫠 저만 너무 좋아했드랬죠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엄마 딸이라고 하니까 하나 더 낳으래요

오늘 성별 나와서 딸이라고 하니까 아이고 그래 딸이면 어때~ 하나 더 낳으면 되지 이래서 ㅋㅋㅋ 어이가 없었네여 ㅋㅋㅋ 태몽이 황소랑 검은돼지라서 약간 아들이라고 생각 했어서 그러신건지,, 저는 근데 느낌이 딸같았거든요 꿈에 태몽 이후로 자꾸 여자아이랑 여자애들 장난감이 계속 나와서 딸이구나 했는데 진짜 맞네요 신기했어요!
댓글
8

왜 가족계획을 대신 세워주시냐고요 ㅜ_ㅜ.. 나도 계획 없는데 말이죠 ㅋㅋㅋ😂
전 시아빠빼고 모두 딸을원했는데 아들이라 시아빠가젤좋아하시네용 ㅋㅋ 남편이 하나더낳을까하니가 엄마가옆에서 쉬운일인줄아냐고 ㅋㅋㅋ 쉴드쳐줫어욬ㅋㅋ

오 어머니 ㅜㅜ 짱이시네요👍🏻흑흑..
저는 아들둥이라니까 셋째낳으면 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증말 ㅠㅠ ㅋㅋㅋㅋ왜그러실까요잉.. 말은 참 쉽져.. ㅜㅜ
저는 딸을 살짝 원했었는데 아들이거든요ㅠㅠ 저희엄마한테 말하니까 딸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래서 ㅋㅋㅋㅋㅋ 뭬야???ㅋㅋㅋ 하니까 나중에 둘째 낳으면 되징 ㅋㅋㅋ 이래서 아주 ㅋㅋㅋㅋ하지만 시어머니는 아주 난리나서 좋다하시더라구요ㅡㅡ 언제는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다하셨으면서...

그러게여 친정엄마들 딸이라서 더 하고싶은말 하시는거 같은데 ㅜㅜㅋㅋ 시어머니도 별말씀 없으시고 좋아하셨거든요 ㅋㅋ 참.. 왜그럴까요잉 저는 딸한테 나중에 그러지 말아야겠다고 생각 했어요 ㅠ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