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검사 결과

지난 기형아 검사 1,2차 통합으로 고위험이 나왔어요 다운증후군 수치가 1:5라는 높은 확률이기에 양수검사는 무조건 할수밖에 없었어요.. 아무리 확률일지라도 두자리수든 세자리수든 고위험이라고 뜨면 걱정안될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조금이라도 빨리 결과를 알고싶어 비용추가해서 3일걸렸네요.. 우리아기는 강하다며 괜찮을거라고 난 믿는다고 옆에서 긍정적인 말만 해주던 신랑 너무 고마워요, 정말 시간이 어찌나 더디게 가던지.. 다행이 결과는 정상으로 나왔어요ㅠ 아픔을 겪고 찾아와준 둘째라 너무 소중한데 크고 작은 이벤트가 참 많네요.. 남은 시간 열달 무사히 채워서 건강하게만 태어나주길.. 고마워 아가야 (저처럼 고위험으로 맘고생하시는분들 응원할게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 기다리는 마음 알아서 진짜ㅜㅜ고생하셨어요! 우리 아이들 다 건강하게 만나요

  2. 저 처음으로 댓글 달아요. 저도 오늘 양수검사 하고 왔네요. 선별검사 고위험으로 나와서 확률이 뭐가 중요한가 남편이랑 많이 상의하고 오늘 병원까지 가서 계속 상의하다 양수검사 했어요. 출산까지 불안한것보단 확실히 하는게 저희 맘도 편할것 같아서 마음 먹은대로 했네요. 아직까지는 뱃속에 있는게 실감이 안나서 별다른 감정이 없었는데 막상 확률 수치인데도 아이한테 문제가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결과 들은 날은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검사하고 나니 마음이 편해요. 저는 결과 듣는 날까지 조금 남았지만 그래도 이런 글들 보며 저희 아기도 별 일 없겠거니 생각하며 보내려구요.

  3. 아구 ㅠㅠ 마음고생많으셨겠어요 아기가 건강해서 너무 감사하네요 ㅠㅠ 신랑분도 옆에서 너무 잘해주시고ㅠㅠ 이제 너무 걱정하지마시구 건강히 편하게 지내세요❤️

  4. 아구, 맘고생많으셨네요 맘님ㅠ 그만큼 더 건강하게 잘 자랄꺼에요!! 남은 시간 맘님도 건강잘챙기시구요💪열무도 엄마도 화이팅이에요😊

  5. 저도 다운증후군 고위험 떳었는데 니프티로 진행하고 9일쯤 결과나오는데 그냥 맘편히 있는중이에요 수치중요하지않고 맘편하게 지내라고 검사하는거에요 그냥 건강할거다 생각하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