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없다가 최근에 생기신 분들있나요?

오늘 15주 4일입니다~ㅎㅎ 와이프가 입덧이 거의 없었는데 요즘들어서 먹어도 속안좋고 안먹어도 속안좋고.. 양치하다가 토하고 두통에 피로에 방광염까지 와서 걱정입니다ㅠ

댓글

5

  1. 들쑥날쑥 하는것같아요 ㅜㅜ 저는 11주까지 계속 심하다가 12주쯤부터 겨우 괜찮아졌었능데 15주 되자마자 또 토하고 울렁울렁 하더라구요😭

  2. 저도 입덧이 거의 없다가 15주쯤 양치하다가 저녁 먹은거 다 토했네요. 한 3일 미슥 거리다가 지금 16주 넘어가면서 입덧이 없어졌어요. 이제 차츰 입덧이 사라갈 시기이니 곧 사라질꺼예요. 걱정마세요

  3. 저는 입덧 있다가 12주차부터 나아졌는데 피곤하면 다시 입덧이 생기네요 ㅠㅠ 이제 15주차에요

  4. 저도 갑자기 심해졌어요 ㅜㅜ 오늘은 또 밥을 먹자마자 토했네요ㅠㅠㅠ

  5. 와..한꺼번에 오셧네요 ㅠㅠ 병원에서입덧약드세요 ㅠㅠ너무심하면 고통스럽자나여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