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혈당 높게 나오신분..?

1차검사하구 2차검사 받으러 왔는데 의사쌤이 저보고 혈당이 높다고 임당올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ㅜㅠ 그소리 듣고 하루종일 걱정만 했어요 ,, 혹시 혈당 높게 나와도 임당검사할때 당뇨 아니셨던 분 계시나요 ㅠㅠ? 글구 밀가루 음식 달고 살았는데 혹시 그거 때문일까요,,,? ㅠ신랑은 그거때문이라고 그러고 저는 태반호르몬 때문이라 그러고 병원나와서 엄청 싸웠네요 정말 속상합니다 벌써부터 막 식단 조절 해야되나 싶구 막막하고 그렇네요 ㅠㅠ

댓글

7

  1. 임당은 호르몬 때문이에요. 그리고 그게 뭐든 임신한 와이프탓 하는거 너무해요ㅠㅠ 임당 걸리고 싶어서 걸리는게 아닌데.

  2. 저도 1차 2차 기형검사할때 당이 높게나와서 의사선생님이 큰병원가서 당뇨검사하라고했어요.. 혈당이 너무 높으면 태아가 당흡수를 많이해서 거대아나 기형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큰병원갔더니 당뇨 확진받았습니다..ㅠ

    1. subcomment icon

      저눈 큰병원가라고는 안하더라구요 ,, 야채 고기 많이 먹으라그러구,,

  3. 임당은 먹는거랑 크게 상관없다고 들었어요 제 친구는 단거 입에 달고 살았는데 임당 가볍게 통과했다고..;; 호르몬 영향이 크데요 ! 그래도 밀가루나 이런건 몸에 원래 좋지 않으니깐 좋은 음식 많이 드시도 관리하시면 될거에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

    1. subcomment icon

      ㅠㅠ감사합니다 엄청 걱정 하고 신경쓰고 있었는데 맘이 한결 놓이네여 감사해요 !! 🥹

  4. 먹는것도 어느정도 영향은 있지만 100프로는 아니에요 호르몬니상땜에 그런거지 싸울건 아닌일인데 지금부터 아이랑 엄마 몸생각해서 몸관리하세요. 저는 외할머니 친정엄마가 다 당뇨였더터라 그냥 혼자 알아서 관리 중입니다. 크게 전치태반 고혈압 이런거 없으면 하루 걷기 스트레칭 수영 병행하시고 식사 꼭꼭 씹어드시고 과식하지마시고 과일 섭취 주의하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아 뭐가 좋구 뭐가 안좋구 그런 음식들이 대표적으로 있나여? 그럼 이제 밀가루 음식은 끊어야되는건가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