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꿀렁꿀렁이 시도때도없이 그러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느낀것 같아요 ㅎㅎ
16주에요 배꼽아래쪽 아랫배에서 뱀이 스-윽 지나가는 것 같은 느낌이 났어요 긴가민가했는데 검색해보니 초기 태동이라고하네요 태동느끼신 분들 또 있나요~~~
댓글
12
전 초산인데 15주 넘어서면거 뽀글!?? 거리는거로 시작하더니 17주 되니까 더 잘 느껴져요 ㅎㅎ
어, 태동인가? 빵군가? 긴가민가하다 진짜 태동오니까 바로 알겠더라구요 뱀!! 꿀~렁 ㅋㅋ 이제까지 다 빵구였단말인가…
전17주 4일째인데 1도안느껴져용..ㅋㅋㅋ
전 17주2일인데 아직 안느껴져용 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