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하시나요?

지금17주차인데 태교하시나요? 아무것도 안하고있는데ㅠㅠ 혼자계실때 아기한테 말도 거나요?🥲 저만 아무것도 안하는거 아니죠?ㅠㅠ

댓글

11

  1. 태교.. 첫째 키우느라 말 조차 걸기 힘드네요ㅎㅎㅎ 임산부인거 자꾸 까먹어요 그래서 태동을 16주차 무렵부터 시작했나봐요 ㅎㅎ 나 여기 있어 이놈의 엄마아!!!!!ㅎㅎㅎ

  2. 저는 밤에 남편이 탈무드 읽어주는거밖엔.. ㅎㅎ

  3. 아침에 일어나면 00아 잘잤어~? 뭐 먹을때는 맛있는거 먹쟈 이거 엄마가 좋아하는거야 이런식으로 혼잣말 많이해요 ㅎ 빌리 태담 읽어주다가 내용이 짧고 태교?라고 하긴 좀 부족해서 태교동화 책 사서 밤마다 읽어줘용 ㅎㅎ 읽어주다보니까 처음엔 어색했는데 이제는 엄마라는 소리도 술술 나오네용 ~~^^

  4. 밤에한번씩 태담해주라고 알람이뜨더라구요? 그거확인하면 하고..ㅋㅋㅋ 아직까지는 .. 저 아픈게 저힘든게 먼저네요 ㅠㅠ

  5. 저는 아직 말거는게 어색해서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태교는 그냥 잘때 태교음악 틀고자고 낮에 심심할때 바느질 같은거 하고 그래요 요즘 인터넷에 DIY로 잘되어있더라구용! 엄마가 손을 많이 움직이면 태아한테 좋데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