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약간 고래나 물고기같은 것이 배를 스윽 살짝 스치듯 치고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특히 자려고 누운 바로 직후에는 더 잘 느껴지는 듯 하더라구요! 싱기방기 ㅋㅋㅋ 정말 누가 있긴 있나봐요(?)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슨 태동?????
16주 토끼띠맘이에여!! 누워있는데 아랫배에서 심장뛰는것처럼 꿀렁하는 느낌나는데 이거 태동 맞겠져?ㅋㅋㅋㅋㅋ 뱃살이 두둑하게있는데 벌써 느낄수있다니 놀랍!!!!!
댓글
5
오 저도 16주되자마자 느꼈어요! 전 첫째인데 물고기가 돌아다니는 느낌으로 꿀렁해요ㅋㅋ 한번 느끼니 계속 느껴지네요 ㅋㅋㅋ
부러워용😍❣️ 저는 오늘 17주0일 차인데 아직 못느끼고 있어요ㅠ ㅠ 가스만 많이차고 화장실 가고싶은 배 느낌만 있고… 후우💦ㅋㅋㅋ 하루 빨리 저도 느껴보고 싶어용🧐😖

둘째라 좀더빨리 느꼈나봐여~~ 얼른 느껴보시길❤️

아하‼️ 둘째시구나😖 히히 넹❣️ 저도 곧 느끼기를🙏🏻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