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엘레뉴2 영양제 드시는분 계신가요?

다른게 아니고 14주차가 되어서 어제 부터 엘레뉴2 멀티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오늘 큰볼일을 봤는데 색이 숲색(?)이라고 할까요? 그런색이 나오더라고요? 아직 철분제를 먹기 전이기는 한데 … 제가 오늘 뭐 먹은 음식 때문인건지 영양제를 먹어서 그런건지 좀 걱정이네요 ㅠㅠ 이런적이 처음이라서요 😅😅 외에 별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댓글

9

  1. 저도 엘레뉴 먹고있는데 처음에 까만색 변이 나와서 깜놀했어요 ㅋㅋ철분때문에 그렇다네여 ~ 엘레뉴 먹고부터는 화장실 가기도 힘들어요

  2.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로 변색이 안바꼈다면 두약제간 함량차이가 있어서 그럴수있다고 하네요 어떤 산부인과 선생님 책에는 변비나 변색으로 철분제 먹기 전후 차이가 난다면 오히려 충분히 섭취되고 남을 용량을 먹었다고 생각할수있으니 괜찮다고 하신 내용도 봤어요 변비가 심해진다면 용량이나 영양제 섭취 간격을 조절하는 것으로 의사선생님과 상담후 맞춰가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3. 아 저도 엘레뉴먹고난후 요즘 왜구런가 싶었는데 그것때문이었나봐요ㅠ 정보 얻어가네요

  4. 저요! 저도 너~~~~무 깜짝 놀랐는데 철분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베이비빌리 덕분에 정보도 공유할 수 있고 너무 좋네요 ㅠㅠ

  5. 엇 저는 엘레비트 기다리면서 체험용으로 받은 엘레뉴2먹었는데 저도 그래요…🥹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먹고는 안그랬는데…철분이 잘 흡수가 안되면 그럴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렌지 쥬스랑 같이 먹음 좋다해서 저도 먹어보려고 함다!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참고할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엘레뉴2 영양제 드시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