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5주 2일차 겨드랑이 착색되었어용 ㅜㅠ 게다가 5-6개 정도 뽀드락지 나서 스치기만 해도 아파서 오늘 남펴니가 짜줬는데 와.. ㅜㅜ 임신이 이럴줄은 몰랐네여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겨드랑이착색
15주차 이제 점점 몸이 변하는걸 느끼는데요 가슴은 너무 너무 커지고 아직도 아프고 빅파이가ㅠㅠ되어가고 배도 조금씩 나오고 있어요 몸이붓기도 하구용 근데 겨드랑이 착색은 무조건 오는걸까요? 안오시는분들도 있나요? 겨드랑이까지 시커매지면 휴ㅜ 몸의 변화가 너무 슬퍼요ㅠㅠㅠ
댓글
2
오늘 17주0일 차인데 똥배처럼 배도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영ㅎㅎㅎ 바지 입는걸 좋아하는데 잠기지 않는다는…🤣🤣🤣 그리도 여름에 나시입는걸 좋아하는데 며칠전에 겨드랑이를 우연히 보았는데… 뭔가 색이 변하려는듯한 조짐이 보여서 걱정중이에요ㅠㅠ 안오길 바랬는데… 오려는것인지😭🥹 그래도 울아가를 만나는 과정이니깐 긍정적으로 이겨내 보아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