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예전에 색바랜 임산부 뱃지를 명품백에 달고, 하이힐 신고 출근하던 여자분 보고 너무 신기했는데, 요즘 임산부 뱃지를 사는 사람들도 있대용!!! 아마 할아버지도 나쁜 생각은 아니시고 미니님이 임산부가 아니라 너무 이쁘고 고우셔서 그러신걸거에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지하철에서
이제 8주정도 된 임산부인데 오늘 지하철에 뱃지달고 핑크좌석 앉았더니 왠 할아저씨가 저보고 임산부 맞녜요 거기 임산부석이라고 ㅋㅋ 자기가 임산부 자리 지킴이 하고 있다고 ? 그랬나 그런게 있나요 😅 ㅠㅠ 배가 아직 안나오니 뱃지 가지고 있어도 임신부석 양보도 안해주고 ㅋㅋ 모른척도 다반사고 지하철 탈때마다 일부러 배 좀 내밀고 타야하나 ..
댓글
16
저도 지난 주 부터 뱃지 달고 다니는데ㅜ 아직 배가 안나와서 그런지 비어있는 자리 아니고서는 양보를 못 받더라구요~~ 아직 인식 개선이 많이 필요한 거 같아요

그쳐 매달고 있으면 알아서 비켜주실줄 알았는데 사실은 모르는척 하는분들이 대다수 ㅠㅠ
할아버지께서 생각이 열리신 분이네요 ㅎㅎ 표현이 좀 거칠게 받아들여질수도 있지만 아직 우리가 겉으로 배가 볼록하니 티가 안나서 그렇지만 그렇게 나이드신 분들께서 알게 모르고 참견하고 배려(?)해줄때가 은근히 있을거에요. 일부러 임산부자리라고 누가 임산부 맞냐고 물어보면 맞습니다~ 해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맞아요 결국에는 임산부석 진짜 임신부만 앉게 하시려고 그랬던거 같아요 ㅎㅎ 지나고 생각해보니 이해가 된답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진짜 임산부 앉히시랴고 하는거 같아서 이해해용 ㅠㅠ
아니...ㅡㅡ 뭐 임신하면 바로 배가 나오는지 아시나 진짜 너무 무지해요....

네 거의 임산부석이 배나온 임신부들만 앉는 자리인줄 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용 퓨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