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없다고하네오

5주4일에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 오고 오늘 7주5일에 병원갔는데 아기가 안보인다고집이랑 난황만 있다고 유산인것 같다고 하시네요 얼굴도 본적없는 아기인데 너무 가슴이 찢어질 것 같이 슬프네요 이런경우있으셨던 분 계실까요

댓글

5

  1. 저희는 난황도 없었어요.. 어렵게 시험관해서 생겼지만 결국 소파술하고 와이프 끌어안고 오열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고 한달뒤에 생리없이 자연임신 됬습니다 너무 낙담하지마시고 집만 지었고 아이가 아직 찾아오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좀 그나마 기운나더군요~ 힘내시고 다음에는 예쁜천사가 올꺼라 믿습니다^^

  2. 저도 고사난자 판정받고 월요일에 수술해요ㅠ 저도 아기가 안보였어요

  3. 저 이번아기전에 그랬어요 *고사난자* 더라구요 아기는못보고 아기집만 보고... 더이상 커지지않아서 소파술했었어요 또 두번정도 혹시모른다고 초음파보고 그랬네용 근데 3월수술후 생리없이 다시 아기천사가 찾아와줬어요!! 힘내세요!!

  4. 저도 첫째 낳기 전에 똑같은 경우로 유산한 적 있어요. 그러고 얼마 안있다가 이쁜 첫째 만났어요. 지금 이 순간만 마음 아파하시고 자책이나 더 슬퍼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더 좋은 인연 만나려고 그러는거니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가 되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가 없다고하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