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작년 9월에 애기가 주수보다 작다 심장소리가 들려야하는데 아직 안 들린다 하고 일주일에 한번씩 삼주 내내 병원에 갔는데 결국 유산이 됐어요ㅠㅠ 무조건 눕눕하시고 잘 안되겠지만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잘 먹고 그러시면 애기도 쑥쑥 클거예요 저는 그러질 못했거든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장지연계실까요? 애기가 잘 안커요..
5/23 가서 아기집이랑 난황 봤고, 다음 진료를 6/17에 갈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어제 다른 병원에서 초음파만 보고 왔는데요. 5/23에 5주 조금 안된 것 같다고 했고 어제(6/2) 보니까 애기가 저번보다는 커서 육안으로 보이는데 5주3일 정도 크기로 밖에 안되어 보인다고...심소도 잡아보려 하다가 못들었어요. 다음주나 되어야 듣겠다구요. 1주 반이나 지났는데 기간 대비 너무 안 큰 것 같아서.. 이러다가 유산되는거 아닌지 걱정이예요.. 비슷한 케이스 있을까요..?
댓글
2
음 다른병원 가셨던 거라면 원래 병원에서 다시 진료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병원이나 쌤마다 재는게 조금씩 다르기도 해서요! 너무 앞서 걱정하지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