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다음진료는 1차 기형아검사 하는 6월 말인데 어떻게 기다리죠....ㅎㅎ 보고온 날은 항상 컨디션도 좋고, 입덧도 다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기는데 하루이틀이면 또 보고싶고 궁금하네요.. 건강하게 잘 크고 있겟지 믿으면서도 넘 궁금해요 다들 어떻게 시간 보내시나요 ㅎㅎ

댓글

10

  1. 앞구르기 하는것 같아요ㅎ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귀엽게봐주셔서 감사해요🫶🏻 얼릉 만나구싶네요 ㅜㅜㅎㅎㅎㅎ

  2. 맞아용!! 초음파 보고 온 날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저도 6월 23일에 1차 검사인데 언제 오나 하고 있네요오~~~

    1. subcomment icon

      저는 6월 막주인대 ㅜㅜㅎㅎ 시간이 얼른 지나갓으면 좋겟어요 ㅠㅜ ㅎㅎ

  3. ㅎㅎ 아가가 앞구리기 하고있는거같아요 !!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거꾸로 잇는게 몬갘ㅋㅋ 신기하구 그래요 ㅎㅎ 탯줄도 넘 신기하구요 ㅎㅎ

  4. 우와 엄청 선명하네요!! 몇주며칠차에 보셨너요?

    1. subcomment icon

      저7주차에 방문했는데 아기보시더니 8주정도 되는거 같다구 하시더라구요! ㅎㅎ 병원 2개다니구 잇는대.. ㅎㅎㅎ 여기가 더 선명하긴해요! ㅎㅎ

  5. 맞아요! 초음파 보고 온 날은 너무 기분이 좋은데 그 다음 예약일까지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 길고 잘 붙어있나 걱정도 되고 그래요. 아직 태동이나 이런게 없어서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건강하게 잘 있어주길 바라면서! 오늘도 기운내봐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 지금은 정말 알 수가 없어서 ㅠㅠㅜ 진짜 믿고기다리는수밖에 ㅠㅜㅜㅜㅜ 딱복님두 힘내세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