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드세요. 먹다보면 나한테 맞는 음식이 나오규요. 저희 원장쌤이 그랬는데 엄마가 안먹어도 애기가 엄마 영양분을 다 빨아들인다고 꼭 조금이라도 챙겨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과일류룰 먹어보새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입덧, 점심에 먹어도 될까요?
전 이제 5주 6일된 예비맘입니다. 저번주 금요일에는 빵 먹고 입덧하더니.. 아침 먹고(누룽지) 다 게워 내서 과연 이럴 때 점심을 먹어도 될까요? 이제 무언가 먹는게 넘 두렵네요 ㅠㅠ 집에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회사 출근 중이라서요:) 선배맘님의 조언 구합니다🙏🙏
댓글
4

넴넴~ 그래도 참크래커랑 매실액 입덧캔디 좀 효과 있는거 같아용 :) 애기가 안 먹어도 영양분 빨아 들이는건 몰랐메요😅열심히 먹어야 겠네요:) 저희 같이 화이팅해요😀 조언 감사합니담
빈속은 더 힘들고 아가도 안크니까 ㅜㅜ 직장 다니시는거 같으니 생과일주스라도 드세요 토마토 쥬스가 젤 좋긴하데요 토마토 쥬스는 생과일아니라도 시판음료도 아주좋다네요 씹을거리는 참크래커같은 마른크래커라고 하구요 힘내세용 !

오 감사해요:) 조언주신 토마토 쥬스랑 참크래커 먹어 볼게요~오늘 매실액도 싸왔어요:) 감사합니다 뚱딴지맘님💕우리 같이 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