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엄청 늘었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5주 6일차
안녕하세요, 임신 15주 6일차 내일이면 16주 들어가는데요. 이 시기에 냉분비물? 이 늘어나는 시기가 맞을까요?
댓글
8

흑 ㅜㅜ 댓글 감사해요!
저16차인데 분비물 많아졌어요ㅠ 의사쌤이 분비물 많아지는 시기라고 하더라구요!

와이프랑 똑같은 ㅜ 댓글 감사합니다!
네.맞아요~~ㅎㅎ면팬티 입으시구 위생 신경쓰셔야되용

넵 준비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네, 딱 그 시기에 없었던 분비물이 늘더라고요 ㅜㅜ

넵 댓글 감사합니다! 아빠 되는게 쉽지가 않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