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 1차검사와 2차검사 4주딱맞추시나요?

제목그대로에요 제가 1차를 13주차 5월15일에 받았어요 낼이 딱 16주고 1차기형아받은지 3주되는날인데 신랑이 이번연휴쭉쉬어서 같이 갈까하는데 병원에 전화해보니 2차는 채혈만해서 상관없다하시는데 전에 진료실 간호사분은 4주뒤가 좋다고 하셨고 같은병원에서도 말이다르네요 선생님께 여쭤봤어야했는데 못여쭤봤어요 근데 정작 제 2차 예약은 6월17일이라 이정도면 거의 5주뒤인건데 내일가도 상관없는거겠죠?

댓글

5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결국 오늘 하고왔어용ㅎㅎ

  2. 1차 2차 비교하기위해 한달 간격을 두는 것 같아요~ 병원에서 일찍 와도 크게 상관없다고 한다면 가도되지않을까요?

  3. 병원마다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4주간격으로 하는게 좋다는 분들도 계셨던거같아요. 급하신거 아니면 찜찜하실거같으면 그냥 제시간에 맞춰가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용!

  4. 16-18주 사이에만 가면 되요~~ㅎㅎ 딱 안맞추셔도되용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16-18주 사이에만 하면 상관없는걸로 알고있어요 편하실때 가도될것 같은데요 다시한번만 더 전화로 물어보시고 가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