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왜요? 17주에 잘보고왔어요 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4일인데 ..범죄도시 포기해야 할까요?
포기 할까요?
댓글
28
ㅎㅎㅎ 신랑이랑 조조로 보고 오려고요 ~~ 모두모두 댓글 감사합니다 ^^ 😀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
개봉날저녁에 바로 보고왔어요ㅋㅋㅋㅋㅋ 늦은시간에도 사람들 꽉찼더라구요 꿀잼은 봐야죠 ㅎㅎㅎ
보고왔어요 ㅋㅋ 이번달 엘리멘틸 또 볼꺼에용!
저도 16주에요~ 일요일에 보고왔는데 ㅋ 꿀잼~!!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