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소화불량 ㅠㅠ

초기때부터 입덧이심하더니 11주부터12주때 진짜 지옥을 맛보고13주 부터 쫌 가라 앉더니 이제16주 다되어 가는데 두통이랑 먹기만 하면 체한거 같아서 죽을맛이에요 하루한끼 억지로 먹고 ㅠㅠ .. 입덧이 가라 앉았다가 다시 심해질수도 있을까요 ? 울렁울렁거리고 헛구역질 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제가 이렇게 안먹는데 아기 한테도 안좋을까여 ..?

댓글

4

  1. 저두요… 14주까지 토를 너무 많이해서.. 식도염에ㅠㅠ위기능이 완전 떨어졌어요ㅠㅠ뭘 먹기만해도 체하고.. 속안좋고ㅜㅜ… 쉽지않네여

    1. subcomment icon

      아이쿠 ㅠㅠ고생이시네요 진짜 먹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먹긴 하는데 먹는게 이렇게힘들쭐 꿈에도 생각못했어요 ㅠㅠ 임신하고 나서 오히려 체중도 줄고 ..우리 힘내요 !

  2. 공복이 길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냄새 없는 과일이나 시리얼이라도 좀 드셔요 ㅠㅠ 저도 17주인데 철분제 먹으면서 심해져서 병원에서 나중에 먹으라고 했어요 화장실은 잘가세요? 변비가 심하면 입덧이랑 두통이 더 심해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나마 과일도 먹었는데 요즘은 당기는 음식이 크게 없어요 이게 먹고나면 울렁거리고 속이 안좋으니 음식을 쫌 기피 하는거 같아요 ㅠ그래도 아기생각해서 먹고 나면또 바로 ㅅㅅ하고 하더라구요 ..먹는거에 비해 변비나 이런건 심하지 않은거 같더라구요ㅠㅠ 저도 한 3일전부터 철분제먹기 시작했는데 이거때문에 더 그런가 싶기도 하구 그렇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