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14주까지 토를 너무 많이해서.. 식도염에ㅠㅠ위기능이 완전 떨어졌어요ㅠㅠ뭘 먹기만해도 체하고.. 속안좋고ㅜㅜ… 쉽지않네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소화불량 ㅠㅠ
초기때부터 입덧이심하더니 11주부터12주때 진짜 지옥을 맛보고13주 부터 쫌 가라 앉더니 이제16주 다되어 가는데 두통이랑 먹기만 하면 체한거 같아서 죽을맛이에요 하루한끼 억지로 먹고 ㅠㅠ .. 입덧이 가라 앉았다가 다시 심해질수도 있을까요 ? 울렁울렁거리고 헛구역질 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제가 이렇게 안먹는데 아기 한테도 안좋을까여 ..?
댓글
4

아이쿠 ㅠㅠ고생이시네요 진짜 먹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먹긴 하는데 먹는게 이렇게힘들쭐 꿈에도 생각못했어요 ㅠㅠ 임신하고 나서 오히려 체중도 줄고 ..우리 힘내요 !
공복이 길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냄새 없는 과일이나 시리얼이라도 좀 드셔요 ㅠㅠ 저도 17주인데 철분제 먹으면서 심해져서 병원에서 나중에 먹으라고 했어요 화장실은 잘가세요? 변비가 심하면 입덧이랑 두통이 더 심해져요 ㅠㅠ

그나마 과일도 먹었는데 요즘은 당기는 음식이 크게 없어요 이게 먹고나면 울렁거리고 속이 안좋으니 음식을 쫌 기피 하는거 같아요 ㅠ그래도 아기생각해서 먹고 나면또 바로 ㅅㅅ하고 하더라구요 ..먹는거에 비해 변비나 이런건 심하지 않은거 같더라구요ㅠㅠ 저도 한 3일전부터 철분제먹기 시작했는데 이거때문에 더 그런가 싶기도 하구 그렇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