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두 딸맘이에요 태명에 성별까지 같으니 뭔가모를 친근감이 생기네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맘 확정👶🏻

뽀물이 성별을 13주 때 한 번, 15주 때 한 번 각각 다른 병원에서 알려주셨었는데 그 때마다 자세가 성별보기에 좋은 자세는 아니어서 제대로 알 때까지 남편하고 둘만 알고 있었는데요! 요번에 16주 되면서 2차 기형아검사 결과지 받을 겸 뽀물이 성별도 볼까 싶어서 갔다가 딸이라고 하셨어요! 아래서 보는 각도로 보니 삼각점이 없더라구요 ㅎㅎ 남편은 무조건 딸, 저는 내심 딸을 원했는데 딸맘 확정되니까 너무 좋아요 ㅎㅎ 그래서 병원 진료 끝나고 뽀물이 옷도 핑크 핑크한 걸로 하나 사서 박스에 입초 사진이랑 넣고 친구들이랑 호캉스 가서 젠더리빌 파티(?) 했어요! 다들 입초 영상 보면서 탯줄 보고 아들이라고 착각해서 맞춘 사람이 없어서 더 너무 재밋게 파티하고 왔어요~! 토끼풍선, 아가풍선은 쿠팡에서 해바라기 풍선은 다이소에서 사서 꾸몄는데 제 기분 전환에도 너무 좋고, 친구들이랑 같이 모여서 사진도 찍고 성별을 알 수 있는 아가 옷이랑 사진이 들어잇는 박스 여는 모습도 영상으로 찍으면서 좋은 추억 만들고 왔네요🩵 이제 뽀물이 보려면 한 달은 기다려야 하는데 태반도 탯줄도 잘 있고 심장도 잘 뛰고 잘 놀고 있어서 이제 임신 초보다는 걱정없이 한 달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댓글
4

아직까지 태명 같은 분을 못 봤는데 너무 신기하네요🫢🫢 심지어 성별까지 같다니 너무 반가워요🧡
으와 이쁜 사진, 영살 많이.많이 남기세용~~! 예쁘게 정성스럽게 꾸미셧네용

칭찬 감사해요🩵🩵 꾸미면서도 재밋고 꾸미고 나서도 사진이랑 영상 찍으면서 재밋고 성별 공개하면서도 재밋어서 하길 잘 한 것 같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