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에는 편두통 늘상 있어서 항상 약 먹었는데 임신하니 오히려 두통 사라졌다가 16주쯤부터 두통이 극심해졌어요ㅜㅜ임신 전보다 더 아프더라구요 제 담당선생님도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셨는데 입덧약도 먹는데 두통약까지 먹긴 싫어서 그냥 참습니다 ㅋㅋㅋㅋ 17주차인데 철분제도 아직 안먹고 있어요 병원에 여쭤보니 아직 괜찮다며 좀 더 있어보자고 하시더라고용.. 철분제 먹는게 두통줄여주는 답은 아닌가보구나 싶었습니다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두통이 자주 생겨요ㅜ
음.. 배가고플때쯤 두통이 생기고, 속도 같이 안좋아져요ㅜ 16주부터 17주차인 지금까지도 자주 아픈데... 병원에 말하니 지금이 아픈시기라고 하시네요. 타이레놀 먹으라는데, 그냥 참아요~ 두통 있으신분 어떻게 극복하세요.? 배가고프면 두통이 오는분 계실까요?
댓글
13
저도 배고프면 두통심한 1인입니다! 임신전부터 그랫는데;; 임신하고나니 두통이 전보다 두배정도는 아픈것 같아요 ㅠㅠㅠ 밥먹으면 금세 괜찮아졌다가 또 아프곤 하는데, 제 경우는 당떨어져서 그런 것 같기도해요 ㅎㅎ 탄수화물 중독 수준...

아~ 저도 탄수화물 중독이라 그런가봐요ㅋ 밥을먹어야 하는 사람 이거든요ㅋㅋ 밥먹을땐 두통 괜찮더니 또 조금씩 아파오고 ... 어쩔수 없나바요ㅎ 조금씩 자주 먹어야 겄어요^^
저도 초반에는 철분제 먹으니까 괜찮더니 17주 오니까 다시 머리 아프더라구요ㅠㅠ 바나나 사다놓고, 조금 출출한가? 싶으면 반개씩 먹고 있어요! 수분이 부족해도 머리아프다고 하니까 물도 잘 챙겨드세요♡

아~ 수분부족으로 아플수도 있군요~ 물을 더 잘챙겨 먹어야 겠어요ㅎ 출출할때 챙겨 먹어야 겠어요ㅜ
저 너무아파서 잠도못잘정도면 먹엇어요

수면에 방해 되면 먹는게 편하죠ㅜ 밥먹고는 조금 살만해요~
혹시 철분제는 드세요?? 저는 두통에 이명 생겼다 진료때 말씀드리니 혈류량의 문제지만, 철분제 잘 챙겨먹으라고 하셨고 철분제 먹으니 두통 이명 다 사라졌어요 ㅎㅎ

철분제는 16주부터 매일아침 챙겨 먹고는 있는데, 철분제로는 부족한가봐요. 오전엔 어지러우면서 이명도 살짝 왔어요~ 그때도 밥먹고 살아났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