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 영양제 뭐 드세요~?

철분제 엽산 비타민 오메가 유산균까지 다 챙겨먹고있는데 칼슘제도 챙겨먹어야해서 ㅜㅜ 뭐가 괜찮은지 무슨 종류가이렇게 많은지;;; 혹시 칼슘 뭐드세요~? 같이먹는 변비예방 식품도요^^!

댓글

8

  1. 초기엽산먹다가 중기부터 엽산 빼고 철분제넣으라고 영양사 간호사 분들이말씀햐주셨어요 ㅎ 그리고 저는닥터맘스꺼칼슘먹는데 액체형태로 나오는게있어요 ㅎ 알약많이드시면 하나쯤 액체로먹는게 편하더라구요 ㅎ 그리고 닥터맘스유산균도 먹고있지만..빙그레요플레에서 나오는 닥터캡슐프로바이오틱스요구르트도 같이챙겨먹고있아요..제가변비가있어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효과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냥 유산균은 알약으로된거먹는데 변비가없어서 지금은 편하더라구용! 칼슘이랑 철분 먹기시작하면 변비온데서 ㅜㅜ 걱정이긴해용 ㅋㅋ 액체칼슘 찾아봐야겠네요 :)

  2. 각각 챙겨먹기 힘들어서 한봉지에 다들은 멀티로 사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멀티로 먹으니까 이상하게 자꾸 속이쓰려서 ㅜㅜ 따로챙겨먹는데 종류가너무많네용...

  3. 유산균 같이드시는게좋아요ㅎㅎ 저는철분시작하면서 엽산끊었어요

    1. subcomment icon

      유산균도 이미 먹구있어용! 엽산은 남은게있어서~ 뱡원에서 남은건 먹어도된다더라구용 ㅠㅜ

  4. 쏜리서치꺼 먹어요 칼+마 같이 있는걸루

    1. subcomment icon

      마그네슘도 따로잇긴한데 .. ㅜㅜ 쏜리서치꺼 찾아봐야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칼슘 영양제 뭐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