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확인시켜주셔서 내 새낀데 시가 눈치보는 제가 시러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 맘 맞겠죠??

시가에 딸 손녀들밖에 없어서 그런지 은근 아들이길 바라더라고요ㅡㅡ;; 아들이건 딸이건 건강하게 태어나고 잘키우면 그 뿐이지 하면서도 시댁이 바라니 아들이 낫다 싶기도 했는데 16주에 의사선생님께서 아들입니다라고 했지만 반전없겠죠?? 시가에서 궁금해해서 아들이라고 했는데 행여 반전에 실망하실까봐 확인받고 싶은 심리에 사진첨부해서 올려봅니다...
댓글
2
엄마 나 아들이에요~ 하고 있는데요?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