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7주차 브래지어 도와주세요

원래입던것보다 가슴둘레 한사이즈 큰걸로 새로구매하고 노와이어로 바꿧는데도 오전에는 괜찮다가 오후만되면 가슴바로밑부분 밴드잇는부분이 너무 조이고 답답해서 일하다가도 벗고싶은기분이에요ㅠ 근데 어깨끈도 최대로 늘려서 입고잇는상황인데 어깨끈은 계속 흘러내리고잇고....저만이런건가요....ㅠ 밴딩이없는 가슴밑에부분이 답답하지않는 브라는없는건가요...?이제 수유브라를 입어야하는건지....도와주세요ㅠㅠ

댓글

11

  1. 저도 노와이어 브라입다가. 초기에 살이 찌다보니. 13주에 수유브라로 갈아탔어요. 가슴이 답답한게 없어졌네요. 오히려 더 사서 입을까 보고있네요. ㅎ

  2. 저는 원래도답답해서잘못입엇엇는데 ..그나마수유브라 사서입고잇는데 더큰거입고싶어요.. 제가살집이잇는편이라 어디서사야 편하고큰거사야하는지 저도 알고싶네욤

  3. 저는 도로시와에서 나오는 홀카먼트 사서 입는데 편하고 좋더라구용? 세일할때사서 가격도 나쁘지않앗어요

    1. subcomment icon

      도로시와 바로 검색해볼께용~

  4. 저도 원래입던 속옷 불편해서 수유브라삿더니 좀 괜찮아요ㅜㅜ 같은 사이즈로 구매하더라도 수유브라는 크게 나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답변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5. 저도 17주차인데 저는 15주부터 수유브라로 사서입고있어요~ 출산후에도 입으려고 일부러 수유브라샀습니당 가슴아랫부분이 답답하고 가슴도 눌려서 기존에 입던 브라들은 못입겟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은주수이신데다가 같은 고민을하고잇다니 너무 반갑네요ㅠㅠ동지를 만난기분이에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