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먹는걸로는 큰문제없어요 약먹는것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모두 통과하고나니..얼마 전 육회먹은게 좀 맘에 걸리는데요...(?)...
얼마 전에 아들 성별 듣고 2차 기형아 검사 하고 나서 육회랑 육사시미도 넘 먹고 싶고 그래서 무알콜와인에 같이 먹었었거든요...!!!! 먹고 탈만 안났었으면 한번 먹었다고 해서 문제되고 그런건 아니겠죠?!? 조금만 먹었는데도 초밥 먹었던 이후로 정말 넘 행복했는뎈ㅋㅋㅋㅋ 먹을땐 좋았는데 통과됐단 소리 듣고 나니 괜스레 걱정되네요ㅋㅋ 알아보니 초밥보다 육회같은게 더 위험하다고..:( 톡소플라즈마 얘기도 나오고... 탈만 안났었음 된거겠죵...ㅎ 하...빨리 먹고픈 음식 맘 편히 먹을 날이 오면 좋겠다가도 다들 임신중일 때를 즐기라 하니..ㅋㅋ 암튼 늘 음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같이 화이팅입니다 ..!!!💛
댓글
2

감사합니당 !!!먹을땐 맛있게 먹었는데 혹시나 했어요 ㅎㅎ 댓글 넘 감사드려용 ! 좋은 하루 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